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일상의 팁

최고의 별자리 궁합, 11가지 조합으로 정리!

by cucat 2022. 1. 20.

별자리 궁합 중에서 가장 잘 맞는 조합은 어떤 조합일까요? 11가지 별자리 조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흥미로운 별들의 이야기를 통해 주변의 친구나 연인과의 조합이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별자리 궁합

 

 

별자리를 믿든 안 믿든, 누구나 별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최고의 커플을 이루는 11개의 점성술 별자리의 목록을 준비되어있습니다!

 

최고의 별자리 궁합! 11가지 커플 조합

 

1. 물병자리 + 양자리

 

양자리와 물병자리 사이에는 지루할 틈이 없어 매우 흥미로운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두 별자리 모두  모험적이기 때문에, 둘이서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즐기고, 그 과정에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 항상 함께 있을 때 새로운 무언가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의할 점은, 친구들과 어울리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2. 물고기자리 + 게자리

 

게자리와 물고기자리는 둘 다 시원한 물의 상징이고, 본능적으로 하나의 거대한 우주 연결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가 누구인지 알고, 상대방을 자랑스러워하기 때문에 서로 잘 맞습니다. 유대감이 깊어 관계를 지속하기가 쉽습니다.

 

물고기자리는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게자리는 타인을 돌보는 데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둘을 조화롭게 하며 쉽게 변하지 않는 깊고 정신적인 연결을 만듭니다.




3. 양자리 + 사수자리

 

사수자리와 양자리는 둘 다 불 기호이기 때문에, 다이너마이트 한 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지하고 뜨거운 열정을 가진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둘 다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관계는 갈수록 더 강해집니다. 그리고 상대방에 대한 그 열정과 주변의 삶에 감사합니다.

 

이들은 삶의 어떤 것이든 함께하며 어떤 어려움이든 진지하게 이겨낼 수 있는 커플입니다.




4. 황소자리 + 게자리

 

황소자리와 게자리는 신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나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로 잘 통하는 별자리 궁합입니다. 

 

서로를 안팎으로 이해하고, 관계가 커질수록 유대감은 더욱 깊어지며 서로에 대해 감사합니다. 

 

이 커플은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알고 베풀 줄 알기에, 쉽게 얻을 수 없는 오랜 사랑이 될 수 있습니다.




5. 게자리 + 전갈자리

 

이들은 강렬한 열정을 가지고 있고, 그러한 점은 서로를 잘 어울리게 합니다.

 

전갈자리와 게자리는 서로의 열정을 먹고살아서, 함께 있을 때 일을 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서로에게 깊이 헌신하고 훌륭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두 별자리는 비슷한 도덕성을 공유하며, 서로와 주변 사람들을 배려합니다.



 

6. 사자자리 + 사수자리

 

사자자리와 사수자리는 둘 다 삶을 즐기며, 마음이 같은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별자리 궁합입니다.

 

둘 다 삶에 열정적이고, 타인의 어떤 목표나 꿈을 이루도록 돕습니다. 또한 이 커플은 너무 재미있어서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7. 처녀자리 + 황소자리

 

둘 다 지구의 별자리이기 때문에 처녀자리와 황소자리는 정말 잘 어울립니다. 두 별자리는 정직하고 성실하며, 일상에서 느긋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가졌습니다. 

 

처녀자리와 황소자리의 별자리만큼 서로에게 헌신하는 별자리는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같은 특성과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진정으로 서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8. 천칭자리 + 쌍둥이자리

 

천칭자리와 쌍둥이자리는 둘 다 지적인 자극을 추구합니다. 정신적 자극에 깊이 빠져 마음에 대해 배우는 것을 즐길 수 있는 별자리 궁합입니다.

 

이들은 상대방에 대한 큰 이해와 감사를 제공하므로, 훌륭한 짝이 될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우정, 지식,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관계를 조화롭고 평화를 유지하는 것을 즐깁니다.



 

9. 전갈자리 +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와 전갈자리는 서로에게 매우 직관적이어서, 마치 서로의 마음속에 들어간 듯이 상대방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둘 다 상대방의 몸과 영혼을 이해하고,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고 싶어 합니다.

 

이들은 상대방에 대해 매우 존경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합니다. 남들의 시선이 있어도 로맨틱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커플입니다.




10. 쌍둥이자리 + 물병자리

 

쌍둥이자리와 물병자리는 정서적으로 엄청난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난 지 얼마 되지 않더라도 오랫동안 서로 알고 지낸 것처럼 서로를 끌어당깁니다. 

 

또한 둘 다 창의성과 아이디어가 뛰어나, 만나서 무엇을 할지 항상 아이디어로 가득합니다.

 

서로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을 즐기지만, 한편으로는 독립심을 즐기기도 합니다. 떨어져 지내는 것은 상대방을 더 그리워지게 하기 때문에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11. 염소자리 + 황소자리

 

이 두 별자리가 연인이 된다면 영원히 함께할 것이고, 실제로 마지막까지 서로의 곁에 있는 것을 즐길 것입니다.

 

두 사람의 유대가 끈끈한 이유는, 진정한 소울메이트만이 줄 수 있는 가장 진심 어린 존경과 사랑을 품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최고의 별자리 궁합 11가지 조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커플마다 특징이 있어서 눈에 그려지는 듯합니다. 서로를 존경하는 관계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

 

MBTI도 그렇고 별자리도 참 글을 쓰다 보면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어 신기하기도 합니다. 일종의 통계겠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