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일상의 팁

물병자리 여자의 특징(성격, 연애 궁합)

by cucat 2022. 1. 6.

 

물병자리 여자 특징 글 썸네일

 

물병자리 여자의 특징(성격, 연애 궁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본인에 대해 알고 싶거나, 주변에 물병자리인 여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점성술에 따르면 물병자리 여성들은 독립적이고, 창의적이고, 독특하다고 합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에 신경 쓰기보다는, 자기 자신으로 살고 싶어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특징과 장단점, 연애할 때의 팁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 여자 성격 특징

 

물병자리는 천왕성의 지배를 받고, 천왕성은 반란과 혁신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체로 독립적인 성격을 지닙니다.

 

혁신의 성질을 타고났기에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싶어 합니다. 일상의 반복을 싫어하고, 새롭고 신나는 무언가에 당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스스로를 건사할 수 있기 때문에, 남에게 의존하기 위해서 관계를 맺지 않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사람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사람들에 대해 더 알아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진보적이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시대에 뒤떨어진 가치들에 관심이 없습니다. 

 

사회나 다른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에 대해 큰 관심이 없습니다. 해야 하는 일보다는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이냐에 따라 결정을 내립니다. 

 

또한 누군가의 지시를 받거나 방해받는 것을 싫어해서, 권위나 성가시게 구는 사람을 피하려고 합니다.

 

누군가 지루하게 하거나 성가시게 한다면, 자리를 뜨거나 멀리함으로써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행동합니다. 




물병자리 여자 단점

 

물병자리는 가장 예측할 수 없는 성격을 가진 별자리 중 하나입니다. 속 얘기를 잘 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설명도 없이 갑작스럽게 화를 낸다고 보일 수 있고, 실수를 싫어하기 때문에 일이 잘못되었을 때 비관적인 기분이 오래갑니다.

 

또한 고집이 매우 셉니다. 은연중에 자신이 항상 옳고, 똑똑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남들과 타협하기보다는 자기주장을 유지합니다.

 

그런 자신감 있는 모습이 유리할 때도 있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차갑고, 건방지다는 느낌을 주기가 쉽습니다. 

 

어떤 갈등이 있을 때, 마음이 아닌 머리로 생각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공감하기보다는 감정을 상하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병자리 여자 장점

 

기본적으로 똑똑한데다 호기심이 많아 항상 남보다 앞서 나갑니다. 과학과 기술에 관심이 많으며,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 합니다.

 

잘못된 것을 고치고 싶어 하는 욕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문제 해결 능력을 요구하는 여러 전문직에서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능이 높아서 어떤 분야에 대해서 이야기하더라도 원활하게 대화를 할 수 있는 흥미로운 사람입니다.

 

어떤 일을 결정할 때는 충동적인 선택이 아닌 논리적이고 현명한 선택을 하고 싶어 합니다. 실수를 싫어하고,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행동하려고 합니다.

 

 

물병자리 여자 연애, 사랑

 

물병자리 여성은 예민하고 상처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에게 마음을 여는데에 긴 시간이 걸리며 대부분의 연애가 우정에서 시작됩니다. 

 

우정에서 시작해서, 천천히 신뢰를 쌓은 상대에게만 깊은 감정을 표현하며 천천히 상대를 가까이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자신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외모보다는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하지 않는 동등한(똑똑한) 존재와 사귀고 싶어 합니다. 

 

물병자리 여성은 자기처럼 독특한 사람에게 본능적으로 끌리며, 가벼운 유행을 따르거나 보수적인 사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신과 함께하는 순간에 충실하며 행복감을 주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또한 신체적으로 가벼운 관계보다는 정신적으로 헌신적인 관계를 선호합니다. 그렇다고 전자에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지루하지 않게 새로운 시도를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데이트&연애할 때 팁

 

물병자리와 데이트를 할 때는 통제하려고 하는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답답함을 느끼고 도망갈 거예요. 상대를 좋아하고, 사랑한다고 해도 자신의 자유가 필요한 성격입니다. 

 

단지 자유가 필요하다는 것을 믿어야 하는 게, 아까 얘기했듯이 물병자리 여성은 사람을 쉽게 마음에 들이지 않기 때문에 데이트 상대에게 어느 정도 진심이라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결코 잘못된 상대와 자신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일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상대에게도 적용되어서, 질투하지 않고 자유롭게 두는 편이니 공평하겠죠?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다가가세요. 물병자리를 가진 여자는 데이트보다 커리어에 더 관심이 많기 때문에, 당신이 항상 최우선 순위는 아닐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이 한번 가치 있는 상대라고 생각하면, 헌신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관계라고 생각하면 언제든 주저하지 않고 떠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논쟁을 하는 스트레스보다는 당신을 자신의 삶에서 제외시키는 것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갈등 상황이 생겼을 때에는 당신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를 이해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물병자리라면, 이런 특성들에 대해 상대에게 이해를 구하고 지금보다 더 배려하려고 노력하는게 관계를 유지하는데에 도움이 될거에요.

 

 

물병자리를 가진 여자와 가장 잘 어울리는 궁합은 천칭자리, 쌍둥이자리, 양자리입니다.

 


별자리 궁합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최고의 별자리 궁합, 11가지 조합으로 정리!

별자리 궁합 중에서 가장 잘 맞는 조합은 어떤 조합일까요? 11가지 별자리 조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흥미로운 별들의 이야기를 통해 주변의 친구나 연인과의 조합이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별자

cucat.tistory.com

 

 

이상으로 글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가지고 계시던 궁금증이 해결되셨나요? 별자리나 운세는 참 언제 봐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물병자리 여자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얼핏 보면 차갑고 특이한 사람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마음을 연 상대에게만 자신의 옆자리를 허락한다는 점이 마치 고양이 같은 매력이 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