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꿈해몽

용암 꿈 23가지 길몽, 흉몽 해몽

by cucat 2022. 3. 5.

용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용암이 나오는 것은 여러 의미를 가집니다. 용암이 분출되는 것은 운수가 좋아짐을 의미하고, 흐르는 용암은 돈을 상징합니다.

 

용암꿈

 

그러나 용암이 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되기도 하고, 흉몽이 되기도 하므로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2023.02.15 업데이트



1. 바라보는 용암 꿈

 

1. 바라보는 용암 꿈

 

화산에서 파란 용암, 불꽃이 나오는 꿈

 

시험에 합격하게 되거나, 회사에서 승진, 당선이 되거나, 계약에서 수주를 하는 등 오랫동안 노력해온 일이 결실을 얻게 되는 좋은 길몽입니다. 



용암이 흐르는 꿈

 

흐르는 용암은 돈을 상징합니다. 돈이 흐른다는 것은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잘 되어, 큰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엄청 많은 용암이 흐르는 꿈

 

용암이 흐르는 것은 돈의 흐름이라고 하였습니다. 이 용암의 흐름이 엄청나게 많다면 이런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해서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궁이에서 용암이 흘러나오는 꿈

 

집안에 축하할 일이 생기거나, 생각지도 않던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폭발하는 용암 꿈

 

2. 폭발하는 용암 꿈

 

화산 폭발로 용암이 뿜어지는 꿈

 

그동안 막혔던 것들이 뚫려하고 있는 일,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를 내며 재물이 풍요로워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돈과 재물, 행운이 동시에 찾아오는 좋은 꿈입니다.



화산 폭발 소리를 듣는 꿈

 

사회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어 명성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화산 분화구에서 불꽃이 튀는 꿈

 

경제적으로 여유롭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화산이 폭발하는 꿈

 

이런 꿈은 운기가 상승하여,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화산재가 하늘을 덮어버린 꿈

 

화산재가 하늘을 덮어 어두워진 꿈은 운기가 하락하여,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화산이 폭발해서 용암이 나오는 꿈

 

그동안 골치 아팠던 장애물이나 문제가 해결되어 숨통이 트이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폭발하는 화산으로 올라가는 꿈

 

길몽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서 엄청난 업적을 이루어, 출세하고 세상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화산 폭발로 지진, 진동을 느끼는 꿈

 

지진이 땅을 흔들어 영향을 넓혀가듯이,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화산이 폭발해서 죽는 꿈

 

어떠한 혁명스러운 일에 선두주자가 되거나, 창의성을 필요로 하는 일에서 성과를 보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산 폭발을 바로 앞에서 보는 꿈

 

이런 꿈은 감정이 폭발하는 것, 분노를 상징합니다. 응축되었다가 터뜨리는 감정은 대부분 후회할 일로 남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백두산, 한라산이 폭발하는 꿈

 

운기가 상승하며, 자신이 가진 능력을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기타 용암 꿈

 

3. 기타 용암 꿈


 

용암이 쫓아오는 꿈

 

용암이 쫓아와 도망가는 꿈은, 현재 불안을 느끼고 있어 도망가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상징 몽이 거나 하는 일이 실수로 인해 곤경에 빠질 것을 의미합니다.

 

 

 

폭발하지 않는 휴화산을 보는 꿈

 

새로운 인간관계를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에서 용암을 보는 꿈

 

생각지도 않던 곳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행운으로 인해 횡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용암이 흘러 마을이 망가진 꿈

 

실제로 자연재해를 입거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화산 아래를 걷는 꿈

 

화산 근처에서는 걷는 꿈은 생각지 못한 일로 신변이 위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용암 없이 화산재만 날아다니는 꿈

 

가족, 친척, 친구 등 가까운 사람에게 걱정할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용암에 덮쳐지는 꿈

 

사업이나 직장에서 하고 있는 일에 지나친 부담을 느끼거나, 현실에서 도망가고 싶어 하는 불안함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용암에 닿았으나 안 뜨거운 꿈

 

자신이 가진 능력보다 훨씬 더 큰 일을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참고하면 좋은 책

본문에서 개념적인 것들에 대해 설명을 드렸지만, 무엇인가 실질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물건들이 분명 있습니다.


그러한 물건들을 찾아서 소개하니 여러분의 시간은 더 소중한 것에 쓰세요!



그럼 제가 포스팅을 하면서 참고로 읽어보았던 책들 중에서 좋았던 책들을 소개해드리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바로 '정통 꿈해몽’ 이라는 책입니다.






이 책에서는 먼저 꿈이란 무엇이고, 실생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부터 차근차근 설명합니다.


아직까지는 꿈 해몽이 비과학적이라는 인식이 있지만, 최근의 뇌과학이 인간에 대해 밝혀낸 것들을 생각하면 꿈의 세계도 인간이 아직 다 밝히지 못할 뿐 의외로 과학적인 분야가 아닌가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사전처럼 크게 31가지 사물과 상황에 따라, 3줄 정도의 간단하고 읽기 쉬운 풀이 예시를 보여주고 있어서 어려운 꿈풀이 책보다 접근하기 쉬웠습니다.


오늘의 운세처럼, 침대 옆에 두고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해당하는 부분을 촤라락 찾아서 꿈풀이를 찾고 현실에서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생각해보는 재미가 꽤 쏠쏠합니다.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한 작은 수익을 통해 운영되며,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시고 싶다면 추천인 코드에 AF1908766를 입력하시고 첫 달 추가 수익 1%를 더 받아보세요!



이상으로 용암 꿈 해몽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