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꿈해몽

앵무새 꿈해몽 37가지, 상황별로 정리

by cucat 2022. 2. 10.

앵무새 꿈해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꿈에 앵무새가 나오는 것은 대체로 어떤 말을 하거나, 대화를 통한 인간관계와 애정 등과 관련된 암시를 뜻합니다.

 

앵무새 꿈해몽

 

하지만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져 길몽이 되기도, 흉몽이 되기도 하니 꿈의 상황이 어땠는지 생각하면서 확인해보세요.


2023.02.15 업데이트




1. 앵무새를 얻은 꿈 해몽

 

1. 앵무새를 얻은 꿈 해몽

 

 

앵무새를 안고 있는 꿈

 

앵무새를 안고 있는 꿈은 부인이 임신을 해, 예쁘고 총명한 딸을 낳게 되는 태몽으로 해몽되는 꿈입니다.



앵무새가 손에 오르는 꿈

 

앵무새가 손에 올라오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잉꼬 앵무새를 선물 받는 꿈

 

잉꼬 앵무새를 받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선물을 받고 기뻐했다면 마음에 드는 이성과 관계가 진전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잉꼬 앵무새를 받고 달갑지 않았다면 자신이 원하지 않는 사람이 다가올 것을 의미합니다.




앵무새가 손에 올라오는 꿈

 

손에 올라오는 앵무새 꿈해몽은 연애 관련한 운이 올라가, 원하던 멋진 이성과 만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앵무새를 잡는 꿈

 

대인 운, 연애운이 상승하여 좋은 관계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붙잡은 앵무새의 수가 많을수록 행운이 더 커집니다.




앵무새를 키우는 꿈

 

운이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다방면에서 순탄하고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날고 있는 앵무새를 잡아 새장에 넣는 꿈

 

의도하지 않은 빚을 떠안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2. 잃게 되는 앵무새 꿈해몽

 

2. 잃게 되는 앵무새 꿈해몽

 

 

앵무새가 도망치는 꿈

 

운기가 낮아져 가족, 친구 등 주변과의 소통이 잘 안 되거나 연인과 헤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앵무새를 판매하는 꿈

 

나에게 쌓여있던 모든 걱정과 근심, 장애가 사라져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앵무새가 죽는 꿈

 

이러한 꿈은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끝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의 배신이나 연인과의 이별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소리를 내는 앵무새 꿈해몽

 

3. 소리를 내는 앵무새 꿈해몽

 

앵무새가 집에 들어와 괴성을 내는 꿈

 

집안에 말이 많은 자들이 모여, 어수선해지는 일이 생기는 것으로 해몽되는 꿈입니다.




앵무새가 사람처럼 말을 잘하는 꿈

 

모임이나 회의에 참석해서 토론, 연설, 발언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람의 말을 반복하는 앵무새

 

실제 생활에서 상대방의 말을 아무런 의심 없이 받아들이는 자신의 모습을 의미합니다. 좀 더 스스로 생각해야 하지는 않는지 점검해보면 좋겠습니다.




앵무새가 창문에 앉아서 아기 울음소리를 내는 꿈

 

친한 친구나 타인에게 시비를 당하고, 망신을 당할 것을 암시합니다.




앵무새가 지붕에 앉아 여우소리를 내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고, 이웃들과 사소한 일로 시비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구설수를 조심하고 건강에도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앵무새가 절 탑 위에서 우는 꿈

 

잡념과 유혹하던 것을 떨치고, 부처님의 마음을 갖게 됨을 암시합니다.




앵무새가 나무에 앉아 우는 꿈

 

이 꿈은 서로 잘 맞는 새로운 연인이 생기거나,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앵무새와 대화하는 꿈

 

흉몽입니다. 집안에 어른이 병에 걸려 병간호를 하거나, 돌아가실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앵무새가 말을 따라 하는 꿈

 

부부간에 불화가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앵무새가 노래하는 꿈

 

좋아하던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아 사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나무에 앉아 노래하는 경우도 같습니다.




앵무새와 같이 대화하는 꿈

 

가까운 친구, 연인, 배우자와의 관계가 좋음을 의미하며, 재미있게 수다를 떨며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앵무새가 말하는 꿈

 

작은 앵무새는 여성을 상징하여, 작은 앵무새가 말하는 꿈은 연인이나 아내에게 잔소리를 듣는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또한 여성과 관계된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앵무새가 사람이 많은 곳에서 말하는 꿈

 

모임에서 자신의 자랑을 떠벌려 망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4. 기타 앵무새 꿈해몽

 

4. 기타 앵무새 꿈해몽

 

노란 앵무새를 보는 꿈

 

밝은 노랑의 앵무새를 보는 꿈은 정신적으로 풍요로워지거나, 친밀한 관계의 애정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두운 노랑의 앵무새를 보는 것은, 대인관계의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음을 의미합니다.




파란 앵무새를 보는 꿈

 

밝은 파랑 앵무새는 조력자가 나타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며, 말을 할 경우 중요한 말일 수 있습니다.

 

어두운 파랑 앵무새는 현재 대인관계에서 받은 고통과 그로 인한 우울과 외로움을 나타냅니다.



얼굴이 앵무새로 변하는 꿈

 

깊지 않은 얄팍한 지식으로 인해 망신을 당하는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화려한 앵무새를 보는 꿈

 

화려한 앵무새는 인간관계에 대한 스트레스를 겪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가벼운 입으로 속이려 하는 사람이 다가올 수 있어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앵무새에게 먹이를 주는 꿈

 

현재 처한 상황을 파악하고 스스로 변화하고자 하는 의욕이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결과적으로 상황은 좋아질 것입니다.




앵무새 먹이를 사러가는 꿈

 

인간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벗어나고자 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텅 빈 먹이상자를 쪼는 앵무새 꿈

 

이러한 앵무새 꿈해몽은 대인관계에 의한 스트레스로 지쳐서 탈진한 마음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앵무새와 뽀뽀하는 꿈

 

사람을 상대하는 것과 관련한 운이 상승함을 의미하여, 새로운 관계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뽀뽀할 때 기분이 나빴다면 연인에 대해 애정이 식어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앵무새가 아픈 꿈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 관해 운이 저하됨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불신을 살 수 있으니, 믿음을 주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앵무새에게 쫓기는 꿈

 

앵무새에게 쫓기는 꿈은 운기가 저하됨을 의미하고, 평소 스트레스나 고민이 쌓여 정신적으로 피로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앵무새 털이 빠지는 꿈

 

우연하게 만난 이성으로 인해, 고소할 일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앵무새와 노는 꿈

 

현재 하는 일이나 상황이 어려움에 처해있지만, 점점 운기가 높아져 잘 해쳐나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앵무새에게 물리는 꿈

 

구설수에 오르거나, 곤경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터무니없는 소문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앵무새가 가까이 오지 않고 날면서 우는 꿈

 

이는 헤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친구나 연인이 등을 돌려 이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참고하면 좋은 책

본문에서 개념적인 것들에 대해 설명을 드렸지만, 무엇인가 실질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물건들이 분명 있습니다.


그러한 물건들을 찾아서 소개하니 여러분의 시간은 더 소중한 것에 쓰세요!



그럼 제가 포스팅을 하면서 참고로 읽어보았던 책들 중에서 좋았던 책들을 소개해드리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바로 '정통 꿈해몽’ 이라는 책입니다.






이 책에서는 먼저 꿈이란 무엇이고, 실생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부터 차근차근 설명합니다.


아직까지는 꿈 해몽이 비과학적이라는 인식이 있지만, 최근의 뇌과학이 인간에 대해 밝혀낸 것들을 생각하면 꿈의 세계도 인간이 아직 다 밝히지 못할 뿐 의외로 과학적인 분야가 아닌가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사전처럼 크게 31가지 사물과 상황에 따라, 3줄 정도의 간단하고 읽기 쉬운 풀이 예시를 보여주고 있어서 어려운 꿈풀이 책보다 접근하기 쉬웠습니다.


오늘의 운세처럼, 침대 옆에 두고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해당하는 부분을 촤라락 찾아서 꿈풀이를 찾고 현실에서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생각해보는 재미가 꽤 쏠쏠합니다.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한 작은 수익을 통해 운영되며,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시고 싶다면 추천인 코드에 AF1908766를 입력하시고 첫 달 추가 수익 1%를 더 받아보세요!



이상으로 앵무새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