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팁/기타 IT 팁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우회, 계정 공유해서 여러명이 보는 방법!

by cucat 2022. 2. 14.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이 가능한 기기는 기본 4대입니다. 따라서 2개의 우회 방법으로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를 통해 가족, 친구 등과 함께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디즈니 플러스에는 세계에는 Pixar, Marvel, Lucas Film 및 기타 많은 영화와 만화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족 또는 친구와 디즈니 플러스 계정을 공유해서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기기 제한

 

디즈니 플러스는 계정 당 최대 7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를 해서 동시에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장치는 최대 4대입니다.

 

7개의 활성 프로필이 있더라도 4개의 장치에서만 영화를 볼 수 있는 것이죠. 5개의 장치를 연결하려는 경우 기기 한도에 도달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우회방법

 

이러한 제한 메시지를 피하기 위해, 2가지 우회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그룹 워치로 6명 동시 시청

 

이 기능은 최대 6명의 사람들이 디즈니 플러스를 동시에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예를 들어 친구에게 연결하면, 한 계정에서 스트리밍 하는 것이기 때문에 4개의 장치 제한에 걸리지 않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디즈니 플러스의 GroupWatch에서는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어서, 같이 보는 재미를 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불편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6명이 동일한 영상을 봐야 합니다. 하지만 친구들과 영화를 같이 볼 계획이 있다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그룹 워치 하는 방법

 

6명의 다른 사람과 함께 영상을 시청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1. 웹사이트 또는 디즈니 플러스 앱으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1. 웹사이트 또는 디즈니 플러스 앱으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고, 검색 메뉴에서 함께 보고 싶은 영화 또는 시리즈를 입력합니다.

 

원하는 제목을 클릭하고 "재생" 아이콘 근처에 "그룹 워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초대를 클릭하면 브로드캐스트를 공유하고 싶은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링크가 표시됩니다. 모든 메신저나 이메일을 통해 보낼 수 있습니다. 

 

초대를 클릭링크가 표시됩니다

 

4. 재생을 누르면 이제 다 같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재생을 누르면 이제 다같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그룹 워치에 초대된 모든 사람이 영상을 일시 중지하거나 되감고 빨리 감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링크를 받는 모든 사람이 디즈니 플러스를 구독하고 있어야 합니다그렇지 않은 경우 Zoom 영상 공유를 통해 같이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 번거롭고, 개인적으로 보기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또 다른 대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 디즈니 플러스에서 다운로드해서 보기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제한을 우회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디즈니 플러스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영화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보는 것은 4개의 기기 제한을 우회하는 또 다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설루션은 온 가족이 1개의 계정을 갖고 있거나, 스트리밍을 자주 시청하는 친구와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를 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최대 10개의 장치에서 동시에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와 달리, 기기에 무제한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1. 디즈니 플러스 앱을 설치합니다.

 

2. 앱을 열고 디즈니 플러스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3. 보고 싶은 영상을 다운로드합니다.

 

시즌 단위로 다운로드하려면,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 전체 시즌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단일 에피소드를 다운로드하려면 에피소드 제목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탭 하세요.



4. 다운로드 아이콘이 체크 표시로 바뀌면 이제 영상을 오프라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미 4개의 장치에서 영화 또는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하고 있어도, 휴대전화의 디즈니 플러스 앱의 "다운로드"로 이동하여 저장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alphr

 

이상으로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 4대를 초과했을 때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기기 제한을 우회하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